걱정거리를 영원히 정복할 수 있는 최고의 팁

걱정거리를 영원히 정복할 수 있는 최고의 팁

걱정거리를 영원히 정복할 수 있는 최고의 팁

집을 떠날 준비를 하는 것은 불안할 때 어려울 수 있다.

사교성이 두려워서 일을 그만두는 핑계를 댈 수도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더 고립되고, 혼자 있고, 오해를 받을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의 불안감을 가중시킬 뿐이다.

이 글에서 당신의 불안감에 대처하고 당신의 삶에 대한 통제력을 되찾을 수 있는 요령을 시도해 보라.

불안감을 달래기 위해 매일의 스트레스를 억제하라.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사건이나 상황은 여러분의 불안감을 증가시킬 것이고, 여러분이 규칙적인 날에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 상황에 더 취약하게 만들 것이다.

과제를 위임하고 가정이나 직장에서의 책임과 압박감을 덜어주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매일 휴식을 취하고 일상에서 벗어나기 위해 시간을 좀 가져라.

누군가에게 당신의 가장 큰 두려움을 믿는다고 말하고, 당신이 그들에게 그것을 말할 때 그것을 과장하도록 하라.

그 이야기를 자주 반복할수록 더 바보같이 보일 수 있고, 이것은 그 이야기를 덜 두려워하게 될지도 모른다.

비록 단순한 것처럼 보이지만, 따뜻한 웃음을 즐기는 것은 불안감을 해소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훌륭한 치료를 위해, 재미있는 영화를 보거나, 여러분을 웃게 하는 책을 읽거나, 여러분을 웃기기 시작할 재미있는 친구에게 연락하라.

불안 공격을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심호흡법을 연습하라.

불안감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매우 빠르고 얕게 숨쉬는 것을 발견하는데, 이것은 종종 과호흡으로 이어진다.

천천히 그리고 리드미컬하게 당신의 횡경막에서 나오는 호흡에 집중하라.

숨을 쉴 때마다 위가 오르내리는 것을 지켜보며 깊은 숨을 쉬면서 불안이 누그러지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 호흡을 감시하라.

숨이 가쁘거나 가슴에 체중이 실려야 한다.

불안할 때는 숨쉬는 것을 잊어버리는 것이 일반적이다.

신체는 물, 공기, 음식과 같은 올바른 것들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호흡을 진정시켜라, 그러면 네 공격이 성공할 것이다.

의사나 가족 같은 당신의 감정에 대해 누군가에게 이야기하라.

물건을 안에 넣어두는 것은 기분을 더 나쁘게 만들 수 있다.

퀴퀴한 공기를 내쉬는 것처럼, 감정을 풀어주는 것은 여러분이 느끼고 있는 불안감을 줄이는 데 놀라운 일을 할 것이다.

매일 도달하고 싶은 목표를 가지고 그것을 향해 열심히 일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부정적인 생각을 멀리하고 집중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의 생각을 긍정적이고 건설적인 아이디어에 넣어보라.

불안할 때 좋아하는 코미디를 한번 봐봐.

코미디는 당신을 웃게 해주고 불안 증상에 대해 잊게 해준다.

재미있는 영화는 심지어 왜 당신이 전혀 불안했는지 잊게 할 수도 있답니다!

당신을 스트레스 받게 할 사람들 때문에 자신을 둘러싸지 마라.

부정적인 친구란 가장 멀리하고 싶은 친구야, 명심해.

이 사람들은 결국 당신을 스트레스 받게 될 것이고 당신의 불안 수준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

이 시점에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문제에 대한 가능한 해결책이 있기 때문에 다소 안도감을 느껴야 한다.

마침내 인생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되면, 그것은 정말 멋진 기분을 느낄 수 있다.

그러니 오늘 얻은 정보로 인생을 완전히 되돌리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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