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마케팅이 정말 효과가 있을까? 아래 정보 찾기

기사 마케팅이 정말 효과가 있을까? 아래 정보 찾기

기사 마케팅이 정말 효과가 있을까? 아래 정보 찾기

만약 당신의 기사 마케팅 계획이 성공하지 못한다면 누가 가을 사람이 될 것인가? 너는 어떤 문제가 발생해도 대처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최고의 마케팅 조언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사이트에 당신의 개성을 주입할 수 있는 만큼 가능한 한 즐겁게 지내세요.

글을 비공식적이고 친숙하게 쓰세요.

전문적이고 이해하기 어려운 주제에 대해 글을 쓸 때는 비전문가의 용어를 사용한다.

지루한 콘텐츠는 독자들의 관심을 잃게 할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의 제품을 손상시킬 수 있다.

독자들에게 피드백을 제공하도록 요청하여 독자들에게 보내는 이메일을 마무리하십시오.

독자들은 그들의 의견과 생각을 당신과 나누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그들에게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게 하는 것은 그들을 중요하게 느끼게 한다.

당신의 독자들은 이것을 고마워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기사 마케팅 전략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많은 팁을 얻을 것이다.

온라인 사업이 있다면 블로그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블로그는 당신의 사고 리더십을 증진시키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재치 있는 기사나 지도력을 보여주는 기사들을 포함하도록 노력하라.

현재의 산업 트렌드를 따라갈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는 블로그가 있으면 잠재 고객들에게 당신이 당신의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한 가지 방법은 다른 사람이 기사를 쓰도록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사가 별로 좋지 않다고 느낀다면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프리랜서 작가나 서비스가 있다.

아웃소싱 콘텐츠 제작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지만, 자신의 시간도 비용 가치가 있고 전문적으로 작성된 기사가 웹사이트를 통해 받는 트래픽 양을 획기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해야 한다.

독자들로 하여금 행동을 취하기를 원하도록 감정적으로 요구하라.

기사의 결론은 독자가 취해야 할 조치를 정확히 명시해야 한다.

이 단계들이 명백하다면 괜찮다.

여러분은 또한 그것을 쉽게 하기 위해 큰 버튼을 사용할 수 있다.

이 정보를 기사에 포함시키면 독자들이 행동을 취할 가능성이 높아질 것이다.

많은 사이트들은 당신의 기사를 보거나 클릭할 때마다 당신이 돈을 받는 시스템을 제공한다.

시간이 지나면 계속 수입이 몰릴 수 있다는 뜻이다.

올바르게 하면, 그것은 매우 이익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이 무언가를 쓸 때, 독자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나 걱정을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작품을 생각해 내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의 글이 실제로 당신의 독자들이 궁금해하던 이슈를 다루고 있다면, 그 혹은 그녀는 미래에 반드시 당신의 조언을 구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콘텐츠가 당신의 틈새와 관련되기를 원할 것이다.

만약 방문자가 당신의 사이트에 도착해서 당신이 말한 것을 정직하게 묘사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결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또한 검색 엔진들이 기어다니는 것에서 할인되는 것이다.

당신의 기사 제목은 안에 포함된 내용보다 더 중요하지는 않지만 중요하다.

제목이 약하면 사람들이 당신의 글을 읽지 못하게 할 수 있다.

제목은 주제와 독자에게 친근감을 줄 필요가 있다.

그것은 독자들에게 다가올 미래에 대한 맛을 느끼게 해줄 것이다.

기사에 대한 아이디어가 다 떨어졌니? 다른 관점에서 글을 쓰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만약 당신이 여행에 대해 쓴다면, 당신은 단지 한두개의 틈만 포함하도록 초점을 좁힐 수 있다.

아이들을 데리고 여행하는 부모들에게 조언을 써라.

반대로, 노인으로서 여행과 관련된 팁을 쓸 수도 있다.

독자들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하라.

그러면 충실한 추종자들이 생길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기사를 홍보하려고 할 때, 소셜 미디어를 이용하십시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에 전체 텍스트에 대한 링크와 함께 발췌한 기사를 게시하는 것은 기사를 보는 사람들의 수를 극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다.

이것은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작품을 읽게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기사가 눈에 띄지 않는다면, 유통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기본적으로, 배포 서비스는 당신의 기사를 수 천 개의 다른 디렉토리로 보낸다.

이것은 자동화되어 있어서, 당신의 목표는 미미하다.

이 서비스들은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당신이 내놓은 돈이 그 가치가 충분히 있을 것이라고 확신하라.

웹에서 문서를 제출할 수 있는 문서 디렉토리를 검색하십시오.

기사를 작성하고, 가장 크고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사 디렉토리에 먼저 제출한다.

다음으로, 약간 다른 관점에서 기사를 다시 작성하여 다른 디렉토리에 제출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콘텐츠가 고유하게 유지되며, 검색 시 기사가 표시되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기사 마케팅 성공에 책임이 있다.

잘못되는 일을 고칠 각오가 되어 있어야 할 사람은 바로 너야.

다음의 충고는 너의 성공에 도움이 될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