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서 주문 맞춤으로서 가능한 것처럼 해 넌 그리고 운동을 먹아야 합니다

에서 주문 맞춤으로서 가능한 것처럼 해 넌 그리고 운동을 먹아야 합니다

에서 주문 맞춤으로서 가능한 것처럼 해 넌 그리고 운동을 먹아야 합니다

몸이 불편해서 처음으로 건강을 찾거나 훈련을 받은 운동선수가 되든, 올바른 지식이 항상 도움이 될 수 있다.

신체가 어떻게 작용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건강 수준을 높일 수 있는지에 대해 배우는 것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이 글의 팁을 활용하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운동 경험이 많지 않다면 개인 트레이너를 몇 번 고용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 될 수 있다.

유능한 트레이너는 당신이 지금 어디에 있는지 평가할 수 있고, 당신이 가고 싶은 곳으로 갈 수 있는 운동 루틴을 추천할 수 있다.

당신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 보여줄 누군가가 있는 것은 체육관에 가는 것을 조금 덜 위협적으로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운동 계획을 잘 따를 준비가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운동요법을 찾는다면 당신은 그것을 고수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네가 좋아하는 활동을 선택한다면, 운동하는 것을 좋아하게 될 거야.

운동 목표를 갖는 것은 너를 계속 유지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가장 무서운 장애를 극복하는 데 집중하도록 강요한다.

목표를 세우는 것도 그만두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여러분이 현재 진행 중인 건강관리 과정에 더 집중하게 할 것이고, 여러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살을 빼는 쉬운 방법은 칼로리를 세는 것이다.

매일 섭취하는 칼로리를 계산함으로써, 그것은 살을 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매일 칼로리 섭취량을 알면 빠른 속도로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부상 위험을 줄이려면 걸을 때 적절한 자세를 유지하십시오.

어깨를 펴고 똑바로 걷는다.

팔꿈치가 90도 각도로 오도록 팔을 올려라.

만약 당신의 오른발이 앞으로 나온다면, 당신의 오른팔을 뒤로 하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다.

발뒤꿈치는 걸을 때 지면에 먼저 닿아야 하며, 발 뒤꿈치는 부드럽게 굴려져야 한다.

매일 하는 일에 대한 일기를 쓰세요.

당신이 먹거나 마시는 모든 것과 당신이 하는 모든 운동을 적어라.

또한, 매일의 날씨에 주목하라.

그러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일상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특정한 패턴을 관찰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하루 동안 운동을 하지 않기로 선택했다면, 당신의 일기에 당신의 이유를 설명하시오.

어떤 사람들은 체육관에서 운동기구로 완벽하게 만족하지만, 밖에서 뛰는 것이 전반적으로 더 좋다.

러닝머신은 악천후 대체품이지만 포장도로 위를 달리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다.

운동용 신발이 맞는지 확인해라.

부적절한 신발을 신으면 부상을 입을 수 있다.

러닝화는 러닝화를, 스쿼시는 스쿼시화를, 댄스화는 댄스화를 사용한다.

게다가, 만약 여러분이 적절한 신발을 신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운동은 불편할 것이고 여러분은 계속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반복이 거의 없는 무거운 무게 대신 가벼운 무게로 많은 반복을 하는 것을 선호한다.

더 들어 올릴 수 있는 능력이 가장 중요해 보일 수 있지만 포기할 필요 없이 누가 가장 오래 갈 수 있는지 보는 게 목표다.

이 방법은 가장 성공한 몇몇 리프터들에 의해 활용된다.

운동에서 더 많은 것을 얻어야 한다면 이렇게 해라.

스트레칭은 당신의 체력을 20%까지 증가시킬 수 있다.

당신이 일하는 각각의 근육 그룹 후에 스트레칭하는 것은 그들을 약하게 하고 부상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스트레칭은 전체적인 체력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의 기술 수준과 상관없이, 당신은 당신의 건강 일과를 더 좋게 만들기 위해 이 기사의 팁을 사용할 때 변화를 알아차리기 시작할 것이다.

적절한 체력에 대해 배우는 것은 당신의 운동 일과를 완전히 활용하는 것을 돕는다.

오늘 배운 모든 것을 적용하여 멋진 몸매를 가질 수 있도록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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