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을 관리하고 피부를 맑게 하는 방법

여드름을 관리하고 피부를 맑게 하는 방법

여드름을 관리하고 피부를 맑게 하는 방법

여드름을 영원히 없애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은 많은 사람들을 좌절시키는 것이다.

몇 가지 논리적인 조언을 따르십시오.

예를 들어, 아래에 설명된 팁을 살펴보십시오.

무엇보다도 여드름을 악화시키지 마라.

그것을 따지고 싶은 유혹을 뿌리쳐라.

트리트먼트 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더 나은 대안이다.

여드름에 감염될 위험이 있고 여드름에 문제가 생기면 흉터가 생길 위험이 있다.

이것은 또한 여드름 흉터와 피부 변색을 일으킬 수 있다.

치아 미백 제품을 당신의 요법에서 제거하시오.

입술 주변에 자주 균열이 생긴다면 구강관리와 미용요법을 재평가해야 한다.

많은 미백 제품들은 자극성인 화학물질을 함유하고 있다.

이 피부는 민감하고 자극과 발작을 일으키기 쉬우므로 입 근처의 피부를 매우 조심스럽게 다루어라.

온도 극한은 여드름 플레어 업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따뜻한 날씨는 심지어 얼굴까지 땀을 더 흘리게 할 수 있다.

땀을 너무 많이 흘리면 모공이 막힐 수 있다.

땀을 뻘뻘 흘리면 여드름이 생길 수 있다.

추운 날씨는 피부에서 수분을 흡수할 수 있다.

어느 것도 바람직하지 않다.

화장을 하지 않거나, 물 기반 파운데이션으로 바꾸는 것은 여드름을 돌볼 때 변화를 줄 수 있다.

여드름을 메이크업으로 가리는 것은 구미가 당기는 일이지만 모공을 막아서 상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

화장하는 것을 피할수록 피부가 좋아지고 여드름이 빨리 걷힐 수 있다.

카모마일 차는 또한 여드름 치료제가 될 수 있다.

티백을 보관하고, 홍조나 부기가 생기면 쿨백을 자극 부위에 올려 두어 시간 이내에 개선 효과를 본다.

카페인은 커피나 탄산음료와 같은 음료에서 발견되며 여드름을 악화시킬 수 있다.

당신의 식단에서 카페인을 빼는 것은 당신의 피부 모양을 개선할 수 있다.

침대 시트를 자주 갈아라.

그것은 악화되는 여드름 문제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이 자는 동안 베개 케이스와 시트에 기름이 모일 것이다.

기름은 침상에 쌓이고 결국 피부 속으로 다시 전달된다.

이 순환을 멈추기 위해 린넨을 자주 씻어라.

아연은 여드름으로 섭취할 수 있는 최고의 비타민 중 하나이다.

그것은 피부 아래의 활성산소의 형성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안면 요철을 일으키는 낭포성 여드름에 문제가 있다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몸 안에서 작용하는 아연 보충제를 매일 복용하라.

만약 여러분이 수영장에 접근할 수 있고 날씨가 좋다면 여드름을 생각해서 정기적으로 수영하러 가십시오.

수영은 여러분의 몸에 좋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여드름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영장 물에 있는 염소는 또한 여드름 부기를 줄일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느 정도 여드름을 다루었다.

효과가 있는 치료법이나 치료법을 찾으려고 하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좌절감을 줄 수 있다.

이 글에 열거된 기술들은 피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의 예들이다.

이러한 제안들을 따름으로써, 당신의 피부는 곧 맑고 건강해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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