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과 요령으로 패닉 공격 방지

이러한 팁과 요령으로 패닉 공격 방지

이러한 팁과 요령으로 패닉 공격 방지

불안과 관련된 장애들이 증가하고 있고, 이에 수반되는 공황 발작은 그로 인해 고통 받는 사람들의 삶을 황폐화시킬 수 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받기 위해 정신과 의사에게 의지하고 있다.

이어지는 조언은 자신의 불안과 관련된 공황장애를 조절하려는 노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상담사나 생활코치 등 정신건강 전문가와 대화하는 것도 불안감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숙련된 전문가들이 당신을 도울 수 있다.

의지할 전문가가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공황 발작의 발생을 줄일 수 있다.

빠져나올 수 없는 공황 발작을 일으킨 적이 있는가? 너는 몸과 감정을 통제하고 있어!

만약 공황 발작이 일어나기 시작하면 가능한 한 빨리 산만함을 찾아라.

방에서 집중할 수 있는 것을 찾거나, 좋아하는 곡을 부르거나(공중이라면 조용히), 책을 읽어보십시오.

불안감에서 마음을 떼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이든지 좋은 생각이다.

이렇게 하면 완전히 날아가는 공격을 막을 수 있고 더 빨리 기분이 좋아질 수 있다.

공황 발작이 온다고 느낄 때는 하던 일을 멈추고 앉아서 숨을 쉬어야 한다.

코로 공기를 끌어들여 위를 부풀게 한다.

그리고 입김을 통해 숨을 내쉬면서 각각 숨을 들이마시고 내쉬면서 천천히 다섯까지 세어준다.

이 과정을 열 번 반복해서 하면 기분이 좋아진다.

공황발작의 증세가 일어나는 동안 당신을 압도하도록 내버려두면, 그것은 공격의 심각성을 증가시킬 뿐이다.

공황 발작에 맞서 싸우지 말고 이겨내라.

공황 발작이 당신을 통과하도록 놔두기 보다는, 그것이 당신 주위를 돌고 있다고 상상해보라.

호흡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천천히 고른 호흡을 하고, 침착하도록 노력하라.

어느 순간 당신은 아드레날린을 태워버리기 시작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이 더 긴장을 풀도록 이끌 것이다.

가능한 한 대면 대화를 위해 그들을 초대해라.

이것은 더 빨리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와줄지도 모른다.

공격을 이겨내기 위해 생각을 편안하게 하는 것뿐만 아니라 긍정적인 행동도 실행하도록 노력하라.

논리적으로 생각하고 공격이 끝날 것임을 깨달아라.

침착하고 자제력을 잃지 말라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혼자 숨지 말고, 대화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라.

다른 사람들로부터 위로의 말을 듣는 것은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안아줄 사람을 찾는다면 더욱 좋다.

신체적 접촉은 스트레스를 받을 때 매우 진정되고 진정될 수 있다.

샤워나 아침식사 만들기 같은 일상적인 활동에도 시간을 잡아라.

타이머를 가져와 작업 일정을 제대로 예약할 수 있도록 작업에 걸리는 시간을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하루하루가 무엇을 포함할지 알 수 있고, 그 일이 일어나기 전에 미리 대비할 수 있을 것이다.

보다시피, 공황 발작은 많은 약과 치료를 보장할 만큼 심각하다.

공황 발작을 겪을 경우 고려해야 할 요소들이 다양하다.

만약 당신이 이 조언들을 따라간다면, 당신은 당신의 공황 발작으로부터 안도감을 찾을 수 있는 길을 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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