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싱으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고민되십니까? 여기서 시작하십시오.

쥬싱으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고민되십니까? 여기서 시작하십시오.

쥬싱으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고민되십니까? 여기서 시작하십시오.

신선한 과일 주스와 야채 주스는 건강에 좋고 맛있는 대안이어서 여러분의 필수 영양소를 모두 섭취할 수 있다.

주스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각 종류의 주스의 영양학적 이점에 대해 배워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필요에 맞는 주스를 선택할 수 있다.

이 물건은 새로운 주스기 중심이다.

그것은 신인들이 쥬싱에 대해 가지고 있는 가장 일반적인 질문에 대답할 것이다.

건강을 위해 쥬스를 만들 때는 짙은 잎이 많은 녹색 채소를 주스의 베이스로 사용해야 한다.

브로콜리, 차드 또는 시금치를 포함한 어두운 야채는 주스의 75%를 구성해야 한다.

나머지 음료에 과일을 넣어 맛을 좋게 한다.

색으로 안내해 드리자.

예를 들어, 밝은 빨간 사과는 브로콜리의 녹색 줄기와는 다른 영양소를 가질 것이다.

여러 가지 다른 색깔의 과일과 야채를 즙에 섞으면 더 깊은 맛과 더 넓은 범위의 영양소를 얻을 수 있다.

주스기는 항상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고, 편리하며, 항상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그것이 항상 사용 가능하고 준비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당신이 그것을 당신의 시야에 간직할 때, 당신은 그것을 더 많이 사용하는 것을 기억할 것이다.

주스를 만들기 전에 사용할 과일과 채소를 조사하십시오.

시중에 유통되는 다양한 농산물에서 얻을 수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에는 큰 차이가 있다.

여러분은 필수적인 영양소와 비타민을 얻기 위해 다른 과일과 야채를 함께 섞는 것을 원할지도 모른다.

감각적인 새로운 맛 조합을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몸은 훌륭한 영양분을 공급받을 것이다.

당뇨병이나 저혈당증이 있는 경우에만 채소를 주스하고 싶을 것이다.

어느 쪽이든 의사와 상의하여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보세요.

과일로 만든 주스를 마시면 혈당을 급격히 증가시킬 수 있다.

과일의 양을 감시해야 의학적 필요를 지켜볼 수 있다.

채소는 일반적으로 당도가 낮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새로운 주스를 마신 후의 반응에 주의하라.

아마도 당신이 만드는 주스 중 일부는 당신의 몸에 의해 잘 처리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주스에 부정적인 반응이 있다면, 당신이 범인을 찾을 때 사용했던 새로운 과일이나 야채를 생각해보라.

여러분은 몸이 그들에게 적응하도록 하기 위해 적은 양을 사용할 수 있다.

생강을 먹는 것은 체한 것을 돕는 좋은 방법이다.

만드는 주스에 넣어 살짝 튀김을 주고 동시에 기분을 좋게 할 수 있다.

산 역류를 줄이고 궤양 치료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이 항염증까지 소화 과정 전체를 치료하십시오.

식물화학물질을 제거하는 것으로 알려진 발암물질은 야채와 과일의 주스에서 발견된다.

이 음식들을 가능한 한 많이 주스 레시피에 넣어라.

여러분이 읽은 것처럼, 갓 만든 야채나 과일 주스를 먹는 것은 여러분의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잘 짜여진 주싱 프로그램을 꾸준히 따라가다 보면 건강과 체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Close